뉴스홈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니가 왜 거기서 나와'에 출연하는 가수 영탁

크게작게

여현태 2018-11-20

 

 

▲ 니가 왜 거기서 나와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예고편 영탁 / 스타존 55 제공     © 여현태


[드림저널 = 여현태 기자] 대중들의 기대감을 충족할만한 참신한 신규 예능 프로그램 제작이 기다려지는 가운데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이 파격적인 스타일로 준비된다.

 

새 예능 '프로그램'은 '잠시만 빌리지, 옥탑방 문제아들, 동물의 사생활, 삼청동 외할머니'등이며 기존과는 색다른 콘셉트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프로그램들의 예고편에는 예능감과 코믹함에 감탄이 절로 나오는 CG까지 더해져 KBS 2TV의 새 예능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 니가 왜 거기서 나와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예고편 영탁 / 스타존 55 제공     © 여현태


특히 이번 예고편에는 뉴페이스의 '영탁'이라는 가수가 등장하는데  배경음악으로 쓰이는'니가 왜 거기서 나와'라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노래도 신인가수 '영탁'의 노래다.

 

가수 '영탁'의 신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는 지난 10월 21일 트로트계의 신성으로 불리며 꾸준히 활동을 하여 온 가수 영탁이 얼마 전 발매한 세미트로트풍의 곡이다. 

 

예고편 제작을 위한 아이디어 회의 중, 개사가 가능하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신나는 멜로디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접한 정소진 작가가 담당인 이송은 PD에게 곡의 느낌을 전달하면서 이번 예고편에 적합한 노래로 채택된 것이다.

 

크로마키 기법으로 제작된 예고편이다 보니, 아무것도 없는 파란 배경 앞에서 다각도로 여러 차례 촬영을 하여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니가 왜 거기서 나와'의 재미있는 가사에 가수 영탁의 익살스러움이 더해져 한껏 신나고 흥겨운 분위기의 촬영이었다는 후문이다.

 

KBS 2TV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신규 예능 프로그램들의 예고인 만큼 300여 회 이상의 노출이 예정되어 있어 당분간 KBS 2TV 채널에서 자주 접할 수 있다.

기사입력 : 2018-11-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Copyright ⓒ 드림저널. All rights reserved.